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스페인 마드리드

120702 꽃보다 할배에서 나온 마드리드

안녕하세요. 파란 오레오입니다.

이제 꽃보다 할배의 스페인 여행이 

마무리가 되어 갑니다.

앞서 말씀드렸지만 

저와 여행 차이가 있지요.

최대한 비슷한 광경을 보여드리고 

향후 나머지 사진도 포스팅할 겁니다.

우선 스페인 마드리드의 중심 

솔 광장으로 이동합니다.


꽃보다 할배를 반긴 마드리드의 상징

곰이네요.

아마도 꽃보다 할배들이 저 지하철 입구에서 나왔겠죠?





꽃보다 할배에서 마드리드의 첫 저녁은 스페인식으로 먹는데

그중 하나인 하몽입니다.

스페인 대표 음식으로 돼지 뒷다리 염장 햄입니다.

스페인 사람들이 즐겨 먹으면서 레드 와인과 어울린답니다.

그러보니 스페인 여행 중에서 화이트 와인을 본 적이 없네요.

일섭 할배가 젖은 베인컨이라고 햇죠..ㅎㅎ

순재 할배의 마음을 사로 잡은 상그리아 사진입니다.

촬영지는 코르도바 입니다.

포도주에 과일을 넣은 달콤한 스페인 술입니다.

컨티키 친구들돠 실제 만들어봤습니다.

포도주에 칠성사이다랑 레몬즙 넣으면 완성이네요.

여행 할 때 빼 먹지 않고 마셨습니다. 진짜 주스에요.ㅎㅎ


꽃보다 할배에서 주문한 음식이죠.

스페인에서 자주 먹었던 빠에야 입니다.

완전히 해물볶음밥 입니다. 한국사람 입맛에 딱 맞아요.

윗 사진은 새우 빠에야

아래는 오징어 빠에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