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스페인 마드리드

100703 일섭투어에서 나온 마드리드의 산 미구엘 야간시장

안녕하세요. 파란 오레오입니다.

저도 제 일정이 가물가물해서 산 미구엘 시장을 놓칠 뻔 했네요.

저의 일정상 낮에 톨레도 방문 후에 다시 마드리드로 돌아왔습니다.

우선 꽃보다 할배의 일섭 할배가 자유여행으로 선택한 곳 

스페인의 3대 시장인 산 미구엘 시장입니다.

또 다른 시장은 바르셀로나에 있어요. 그건 나중에 포스팅 예정입니다.

필리핀의 대표 맥주 이름과 같아요.

스페인의 영향 때문이겠죠??

마요르 광장 옆에 있어서 가깝고

마드리드의 야간 투어 필수 코스 입니다.

그 유명한 하몽이죠.

정말 비싼 건 비싸죠.

잘 보시면 밑에 깔데기가 보입니다.

기름 받침대라고 할 수 있죠,.




유명한 빠에야 입니다.


스페인은 예전부터 해상국가 답게 해산물로 다양한 요리를 즐겨 먹습니다.


온갖 진미를 느낄 수 있고 야식 천국이라고 하죠. 

꽃보다 할배에서 자세히도 나옵니다.

특이한 건 대부분 서서 먹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언제나 앉는 문화가 익숙한데요.

역시나 상그리아가 빠질 수 없죠.



빠에야 한 접시를 주문했습니다.

시장 밖 건물에 웬 사람이 서있나 봤더니

마네킹이네요.

컨티키 친구입니다.

호주에서 왔네요. 밖에 나오다가 만났습니다.

역시 남자는 친해지려면 술이 필요해..ㅋㅋ




이건 스페인식 마케팅인가봐요.

산 미구엘 시장 밖 풍경입니다.

편히 여유를 즐기는 모습에 저도 기쁘네요.




숙소에 들어가기 전에 사진 팍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