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717 서울대입구역맛집 무한리필 삼겹살 367하우스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10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2호선 서울대입구역 근처
 367하우스 다녀왔습니다.


이미 방송에 나온 맛집이네요.

그럼 여기도 왜

홍보를 할까... 궁금해집니다.



병맥주가 무한리필!!!

생맥주가 아니라서 아쉬웠습니다.



간판에 

SAM67 하우스

노란 돼지가 눈에 띄네요.


아 근데 약속시간보다

일찍 도착했습니다

갔더니 이미 손님들로 만석

헐..


이른 저녁시간에는 

교복입은

고등학생들이 보이네요.

정말 부담없는 가격



그리고 매장음악은

Jazz~

무슨 재즈바에서

삼겹살 먹은 분위기 입니다.

시작부터 끝까지 한 장르를 고집합니다.

참고로 전 재즈 좋아해서

만족해요.



셀프코너가 있어서

다음대로 먹어도 되죠.

단 남기면 안됩니다.




이미 초벌구이된

삼겹살이 있어요.


여러 입맛에 맞게

소스 3개도 있고요.

전 다 골라서 먹었습니다.



무한리필 집은

맛은 별로라는 편견을 깨버렸습니다.

근데 종종 뼈가 나와서 

이건 호불호가 있겠네요.



요건 된장말이밥 입니다.



요건 가격표.

9900원으로

2시간 동안 무한 고기 

 

저는

김치말이 국수 주문했습니다.

고기를 함께 먹어줘야 하죠.



특별메뉴라서 할인까지 합니다.



병맥주를 100분간 무제한

근데 생맥이 아니라서

너무 아쉽네요.

분명히 화이트나 카스 줄테니깐..ㅠㅠ

차라리 편의점 수입 캔맥주는 어떨까 싶은데


역시나 눈에 보이는 주방은

진리죠.



1. 서울대입구 2번출구에서 그리 멀지 않는 거리

2. 무제한 삼겹살 땡길 때

3. 고등학생도 올 정도의 저렴한 가격

4. 100분간 무제한 맥주

5. 각종 채소, 순대, 떡 등 셀프


단점은

1. 아쉬운 환기

2. 인기가 많아서 자리 선점 우선


주소 :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8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