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719 신림동 양꼬치 브라더양꼬치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10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브라더 양꼬치 신림점 

다녀왔습니다.


서울대입구역에서 

5515번 버스타고

대학동치안센터 오른쪽 끼고 

그대로 200M 

직전하다보면 나오네요.

요샌 지도어플이 좋아서

그거 따라오시면 될 듯



신림동이

고시원 등 원룸촌이

많아서 그런지 

커플들이 쉽게 보이네요.




우선 주방이 보입니다.

역시 식당은 주방이 보여야



기본 반찬은 평이합니다.

저희는 

고급 양갈비 1인분

양꼬치 1인분 주문했습니다.



김치찌개 입니다.

양꼬치집에서 김치찌개라

이게 천원인데

맛이 기가 막히네요.

소주 안주도 될 정도로



구이집 가면

항상 찍는 불 사진입니다.



고급 양갈비 1인분입니다.

300g입니다.



직접 썰어주시네요.




양고기는 그리 오래동안

안 구워도 됩니다.

오래하면

소고기처럼 질겨요.



양갈비 먹었으니

이제 양꼬치



이걸로 

칭따오 맥주를

2병이나 마셨네요.


여긴 특이하게

쿠폰제 운영합니다.

단골손님한테는 

무척이나 좋겠네요.


대중교통으로 오기에는

접근성이 아쉽지만

주변 거주분들께서는

마음에 드실 겁니다.

회식모임보다는 

친구 가족끼리 

먹어도 되는 매장 크기였습니다.


전화번호 : 010-2773-9600 

매장전화번호가 핸드폰인네요.

주소는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15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