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720 신촌회식장소 신촌황소야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15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신촌역 근처

신촌 황소야 

다녀왔습니다.



이런 이벤트도 하네요.

홍보에 적극적입니다.



저희는 베스트3

갈비살 300g + 토시살 300g

주문했습니다.




특제소스 맛이

돈까스 소스에 

라면스프가 느껴집니다. 맞으려나?

단짠...


셀프바 입니다.

야채랑 소스를 

편히 가져갈 수 있죠



나왔습니다.

토치살과 갈비살



여긴 냉동이 없다네요



역시나 구이집에 가면

항상 불 사진 찍습니다.



핸드폰 베터리가

떨어질 때 손님을 위한 배려

눈에 보이네요.



된장찌개에

밥 비벼먹어도 

좋겠어요.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제공합니다.

맛은 바닐라



아쉽게도

5등 당첨

다음에 올 때

음료수가 무료네요.


시식용입니다.

더운 날씨에도 이렇게 

야외에서 고기 구우시네요.


넓은 공간이 있어서 

20~30명은 충분히

들어올 수 있습니다.


저렴하게 신촌에서

소고기 먹기에는 좋은 장소

같네요.


전화번호 : 1544-4512

주소 :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5가길 13(창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