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1011 서울 고터 맛집 일번지육개장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35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고속터미널역 

8-2번 출구 근처

일번지육개장 

방문했습니다.



반포쇼핑타운 5동 

지하에 있네요.



저 끝에 일번지 육개장이 보입니다.



서울 서초 지역을 고려하면

가격은 저렴해서 좋네요.



새로운 안주 메뉴네요.



소주가 3천원인게 

마음에 듭니다.



기본 반찬은 평범하죠.



소주가 나옵니다.

오 이건 샴폐인도 아니고

특이합니다.



항상 차가운 소주 

맘에 듭니다.

특히 여름에도 좋겠네요.



곱창 전골 주문했습니다.

크기는 소, 중, 대로 구별

되어 있지 않네요.



전 평소 곱창구이를 좋아하는데

지인 말로는 자기가 알던 국물색이

아니랍니다.



곱창전골 시켰는데

낙지가 있네요.

서비스 랍니다.



낙지, 우동 사리면부터 

먹고 그 다음부터는 취향대로 골라서 먹어야죠.



국물 맛은 

익숙한 맛인데

곱창 국물과 밥 말어서 먹고 싶었습니다.

다만 성인 2명이서 저걸 

다 먹기엔 힘들었습니다.

3명 왔었으면 밥 비볐을지도..ㅋㅋㅋ



벌써 크리스마스 시즌인가요.

우울합니다.ㅠㅠ



가게에 특이하게

낙서장이 많네요.

젋은 친구들이 자주 오나봅니다.

저런 낙서는 보통 저처럼 나이 어린(?)..



다시 와보고 싶은 곳입니다.

국물맛이 인상적였습니다.


장 점

1. 서초라고 생각하기 저렴한 가격

2. 고속터미널역에서 가까운 거리

3. 넓은 회식자리

4. 2차로 와도 좋은 안주류

5. 깨끗한 화장실(보통 상가 화장실은 더러운데 최고점수!!)

6. 혼밥 가능한 배치도


단 점

1. 상가 지하 

(음식점이 지하인 경우는 그리 많진 않죠) 


전 화 : 02-537-1911

주 소 : 서울 서초구 잠원동 6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