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1126 이대역 앞에 있는 이탈리안 맛집 리미니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50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여친님 모교 방문해봤습니다.

가기 전에 배 고프니깐 

근처 레스토랑 가봣어요

리미니 입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입니다.
여긴 왜 물 안 주지? 라고 생각한 순간
셀프네요. 신기하넹!!


날씨가 맑은 편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전망은 괜찮았어요.

휴일이라서 그런지

이미 외국 관광객들이 있지요.

눈 오는 날 오고 싶네요.



따뜻하게 데워서 나온 빵은

언제나 맛있지요.



살짝 매콤한 맛이

나는 봉골레 파스타



고르존골라 피자입니다.

역시 꿀에다가 찍어 먹으니 맛있지요.



여긴 내 돈 주고 사먹은 곳이라서

평가타임이나 자세한 정보는 없어요.

대학생들이 좋아할만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입니다.

전망은 좋네요. 밤에와도 좋을 것 같아요.


내 돈 주고 적은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