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1202 마포역 맛집 테이스티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50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5호선 마포역 4번출구에서

600미터 떨어진

테이스티에

여친님과 방문했습니다.


생각해보니깐

마포역에 두번째 방문이네요.

이자카야 카나 

http://blueoreo.tistory.com/3027

 


평일런치에도 할인행사하네요.



우선

따뜻한 마늘빵 나왔습니다.



비프 머쉬룸 샐러드

해산물 누룽지 파스타

BBQ 치킨 하와이안 피자 

주문했습니다.




비프 머쉬룸 샐러드 입니다.

샐러드하면 항상 야채, 채소만 들어간 줄 알았는데

고기가 있으니 맛있네요.

이런 샐러드만 먹고 싶군요.



해산물 누룽지 파스타 입니다.

퓨전 요리 같네요.

낙지가 한 입에 넣긴 그런 상황이라서

잘라서 먹었죠.

파스타라기 보단 

겨울이니깐 짬뽕 느낌입니다.



BBQ 치킨 하와이안 피자 입니다.

달달하면서도 매콤한 맛입니다.

아무래도 과일이 들어 있어서

의도하지 않는 과즙이 나오네요.



역시나 보이는 식당은 

신뢰할 수 있지요.


자~!! 평가 타임입니다.

장 점

1.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가 좋음

2. 메뉴판 사진과 똑같이 나와서 신기함

3. 모임, 데이트장소로도 좋음

4. 레스토랑이 카페처럼 다양한 음료 판매

5. 한강과 가까이 있어서 데이트 장소로도 좋음


단 점

1. 마포대교 근처라서 도보로 이동하는게

멀게 느껴짐 


전 화 : 02-706-0081

주 소 : 서울 마포구 마포동 38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