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1231 상수역 회식 가고식당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53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6호선 상수역 

1번출구에서 130미터 떨어진

가고식당 

다녀왔습니다.



가정식 고기한상이라고

하는데

진짜 가정집을 개조했더군요.

이 동네가 대부분 그렇게 했나봐요.



마당에 굽도록 준비한 것 같은데

여름에는 좋겠네요.

다만 주변에 고기냄새는 괜찮을까 걱정되기도 하고

물론 주변일대가 가게이긴 합니다.



고기에 밥을 싸먹는 롤삽겸쌈도 있네요.

여기가 국내 최초라는데

못 먹어봐서 아쉽군요.



저희는

모듬구이 2인 한상과

구워먹는 쫄깃치즈

짜파게티를 주문했습니다.



구워먹는 치즈라

맨날 치즈는 와인에다가 

먹어서 

저한테는 생소합니다.

그래도 치즈는 마이쩡!


비빔면은 어제 먹었으니

오늘은 짜파게티!!!






삽결살, 양지차돌, 목살, 등심

지방이 많은 부위부터 먹으면 된답니다.

시계 3시방향부터 시작하면

되는거죠




고기는 구워먹으면서

샤브샤브까지

먹은 곳이 여기가 진짜 처음입니다.

신기하네요.


여성분들은 고기 냄새 싫어서

샤브샤브도 좋은 방법이죠.

샤브샤브 먹다보니

무만 넣으면 소고기 무국 생각 나는 맛입니다.


하지만 고기는 굽는 것이 진리



오랜만에 먹어본 짜파게티!!



단체석 가능하도록 준비되어 있고요



애견인을 위해서

애완동물 출입도 가능하답니다.

물론 식당에는 동물은 없네요.


자~!! 평가타임입니다.

장 점 

1. 가까운 역세권 (상수역 130미터 밖에 안됨)

2. 구이랑 샤브샤브가 동시에 가능

3. 샤브샤브 국물이 칼칼해서 

고기의 느낌함을 잡아주고 개운함

3. 가정집을 인테리어해서 그런지 

넓고 깨끗하며 테라스까지 갖춘 분위기

4. 짜파게티, 구워먹는 치즈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로 구성


단 점

1. 골목길을 통해서 진입 

(지도앱으로는 충분히 올 수 있음)

2. 골목길이라서 주차문제가 될 수 있음

3. 애완동물 출입 가능해서 

각종 애완동물 카페 동호인 선호하지만 

모르는 사람한테는 꺼릴 수 있겠다는 생각


전화 : 02-332-9392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15길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