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904 신중동역맛집 숙이국밥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25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경기도 부천시 

신중동역 근처 

숙이 국밥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정문이고



여긴 후문입니다.

지하철에서 

거리상 후문이 더 가깝네요.



보이는 주방입니다.

아무라도 위생에

자신이 있으니

저렇게 공개하겠죠?



점심시간에는

천원 할인 되네요.

주변 직장인들 혹은 주민들한테는

가격 메리트 있겠네요.



대부분 국밥은

7천원입니다.

고기국수도 있군요.


전 순대국밥 주문했고

지인은 섞어국밥 주문했습니다.


다시 생각해보니 

고기국수에 특곱빼기 시길 걸 그랬나봐요.



젋으신 사장님 

취향의 피규어가 있네요.

에반게리온, 드래곤볼 원피스가 보이군요.





부추가 추가된 점하고

기본반찬은 특이 점은 없습니다.

다만 그래도 

맛은 기본 이상 하네요.



이렇게 속에 있으면

무슨 국밥인지 모르겠죠.



섞어국밥은 

순대도 있지만 내장도 있네요.



순대국밥은 

순대갯수가 더 많다는 점

그 대신 내장은 더 적구요.



소주 한잔을 부르는 맛입니다.

국밥 집이면 보통 밥을 말아주는데

전 그게 싫거든요.

다행이 이 집은 밥 따로 줍니다. 

특별히 주문하지 않아도 말이죠.



사장님이

갔다주셔서 셀프코너가 있었는지도

몰랐네요.



소주 한잔 땡기는 국물 맛이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도 좋아서

친목회도 괜찮구요.

속 풀이로 적합네요.


단지 주변이 먹자골목이라서

다양한 음식 경쟁이 치열한 점이 

아쉽긴 합니다.



전화 : 032-324-3333

주 소 :경기 부천시 중동 11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