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908 이촌역맛집 라따블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30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4호선 이촌

 라따블 

다녀왔습니다.


특이하게

파크타워 1층

상가 라인에 있네요.



매주 일요일에는

휴업이네요.



저희는 

라따블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퓨전 레스토랑 답게

아시안 음식도 먹을 수도 있네요




게살 크림 파스타도 주문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하몽 피자 주문했습니다.



하우스 와인으로

레드 와인 주문했죠.



와인 전문점 답게

국가별로 많이 전시 하고 있네요.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칠레 등



조용하게 이야기 하실 분들은

이것도 좋을 것 같네요.

거주지역 주변이라

금요일에도 한산 합니다.



역시나 보이는 주방

신뢰가 있네요.



물잔입니다.

한식도 겸하는 것이라서

다들 막걸리 잔으로 

오해하신다네요.



에피타이저 나오는

크림이 달달해서 맛있네요.



하우스 레드 와인입니다.



라따블 샐러드 나왔습니다.

맛은 드레싱에다가

큰 차이는 없네요.

유자라든지 

먼가 라따블 만의

특제 소스가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게살 크림 파스타 입니다.

이건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가 워낙 좋아해서..




하몽 피자 입니다.

오랜만에

스페인의 특유 향을 느낄 수 있었네요.

그러나 아쉽게도

하몽이 비싼 건지

양이 너무 적네요.

일반 피자 사이즈가 아니라서

아쉽군요.



와인 20% 행사가 있군요.

와인 콜키지 (집에 있는 와인 가져와서 마시는 것) 

1병까진 무료이고

2병부터는 2만원입니다.

미리 알고 있었으면

집에 있는 와인 들고 올 걸 그랬나봐요..ㅎㅎ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좋겠네요.



장점.

1. 조용한 분위기

2. 와인 콜키지

3. 양식과 한식의 퓨전

4. 이촌, 용산역 접근성


단점.

1. 아파트 등 거주지역이라 

주변 시설의 부재(극장 등)


전 화 : 02-790-3337

주 소 :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 67 (용산동5가, 파크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