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913 가좌역맛집 메너머쭈꾸미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30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경의중앙선 가좌역 근처

메너머 쭈꾸미 다녀왔습니다.


가좌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으며

이곳은 주변이 아파트가 많아

손님은 대부분

지역 주민으로 생각됩니다.




기본 반찬으로 나옵니다.

다른 곳과는 

큰 차이점은 없네요.




주문한 철판쭈꾸미볶음 2인분 

나왔습니다.

매운 맛이 강해

여성분들이 선호한 맛이네요.

실제로도 도착하니

여성 손님들이 계셨습니다.



쭈꾸미 크기도 작지 않네요.




아무래도 맵다보니

콩나물도 주시네요.



이건 쭈꾸미 비빔밥 입니다.

이 정도 양과 맛으로는

서초지역에서 8~9천원 받겠는데요.

아무래도 동네장사이다보니

저렴한 것 같습니다.



맛있게 비벼먹었습니다.



쭈꾸미가 컨셉이라

복잡한 메뉴판도 필요가 없네요.



역시나 보이는 주방입니다.



장 점 1. 주변 동네분들이 편히 오시는 곳

이미 갔을 때도 

몇몇 분들이 저녁 드시고 계셨음.

집에서 가깝다면 

언제든지 오고 싶다고 지인이 말했네요.

2. 저렴하게 쭈꾸미를 즐길 수 있음


단 점 1. 비좁은 매장. 

많은 손님이 동시에 앉기엔 좁네요.


전 화 : 02-303-1551

주 소 : 서울 마포구 중동 3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