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914 구월동 만두 두손메밀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30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터미널역에서 그나마 가까운(?)

두손메밀 

다녀왔습니다.



깨끗한 인테리어가

눈에 쏙 들어오네요.

미니멀리즘 비슷하게

깔끔 하네요.

약간 현대식 일본풍 같기도 하고



반찬은 기본적으로

단주지와 김치라서

특별하게 찍진 않습니다.



메밀집이라서

주력이 모밀 이구요.



돈까스를 먹고 싶었지만

이미 재료가 바닦나서

다른 걸로 대체 해야 했습니다.



두손 만두입니다.

여긴 손으로 빚어서 

만든다고 하네요.



요건 김치만두



요건 판모밀 입니다.



이건 온모밀입니다.

짜지 않아서 좋은데

단점은 온모밀이라

빨리 먹어야 하죠.



매생이 만두국 입니다.

돈까스 대신 주문한건데

나쁘진 않네요.

국물 속에는 

만두는 김치만두가 있습니다.



어묵우동 입니다.



이렇게 매일 

손으로 만드시나봅니다.



매주 월요일에는 

휴점이라는 점

명심하세요. 

저도 월요일 갈 뻔 했네요.



역시나 속이 보이는 주방은

믿을 만 하죠.



요새 하도

계란파동 때문에

이런 문서를 보여주네요.


더욱 더 신뢰가 가네요.



만두 전용 간장이라

이건 처음 봅니다.


만두에 대한 열정이

이런 곳에서 묻어나네요.



장 점

1. 손수 만드는 만두

(만두 사러 오신 손님분들 종종 계심)

2. 저렴한 가격

3. 맛에 대한 열정

(만두전용 간장, 맛있게 먹는 방법 등)


단 점

1. 수제 돈까스 기대했는데 재료가 없었다.

2. 인천터미널역에서 1000M 떨어짐

(역세권 부재)


전 화 : 032-467-8898

주 소 : 인천 남동구 인하로 545 (구월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