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917 산본맛집 사초참치 산본점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30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4호선 산본역 3번 출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사초참치 산본점

다녀왔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고급횟집을 방문 했네요.  



우선 

참치회스폐셜 3인분 

주문했습니다.


가볍게 먹을려면 

참치회도 괜찮겠네요.



새콤한 전복무침

맛있네요.



여기까지는

다른 참치집과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참치머리 나오네요.



참치로 만든 탕수육 입니다.

일반 중국집에서 먹어본 탕수육과는 다른 맛이네요.



메인이 나오네요.

보통 넓고 네모난 모양인데 

눈다랑어 눈살은 길죽길죽하게 생겼네요.


같이 간 지인 말로는

참치재료가 신선해서 굳이

김이랑 싸서 먹지 않아도 된답니다.



근데 간장에다가

와사비를 풀지 말고

조금씩 회에다가 올려서 먹으랍니다.

전 잘 몰라서..ㅋㅋ



메로구이 입니다.



1차전에서 끝나면 아쉽죠.

2차전에 시작됩니다.

참치 정수리살, 아가미살, 뱃살 등

흔하지 않고 다양한 참치 부위를

즐길 수 있네요. 



참다랑어 오도로 입니다.

흔하진 않지요.

그래서 인원수대로 나옵니다.



해동의 상태에 따라

빛깔이 예사롭지 않네요.


소고기처럼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새우초밥도 나오네요.



칼칼하게 청양고추 넣은

시원한 조게랑 꽃게탕 나왔어요.



마지막 식사로 깔끔하게 

알밥이 나왔습니다.



가족 회식도 좋고

중요자리에도 괜찮겠네요.

또한 룸에서 식사도 할 수 있어서

상견례 같은 중요 일정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프랜차이즈 식당이지만

지점마다 재료공급이 차이가 있다고 

하시네요.


신선한 재료만 선호하시는

사장님의 노력이 돋보입니다.



장 점 

1. 지하철역사에 가까운 거리

2. 저렴한 가격으로 

참치 다양한 부위를 즐길 수 있음  

3. 신선한 참치 재료

4. 다다미 방이 있답니다.  

예약이나 주문하실 때 

미리 이야기 해시면 될 듯합니다.


전 화 : 031-393-4007

주 소 : 경기도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13 군포상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