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이탈리아 로마

110614 로마에서 슬슬 친구들과 더 친해지련다.

안녕하세요. 파란 오레오 입니다.

트레비 분수를 거쳐서 이제 식사하러 가기 전에

잠시 로마를 둘러봅니다.

이 곳은 마치 국회 의사당 같은 분위기 입니다.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확실한 건 중요한 곳으로 

경비가 있네요.

알고보니 

1970년 이탈리아를 통일시킨 비토리오 에마누엘레 2세를

기념하기 위한 기념관이라네요.

베네치아 광장입니다. 

일방 통행이지만

도로에 차선이 없네요.

이탈리아 사람들은 어떻게 운전하지?

저 멀리 보이는 곳이 

테르미니 역 인가요??

호주 애들레이드에서 온 청년

나중에 컨티키 여행을 통해 썸남이 되는데..

나중에 이 친구가 저 썸남 때문에

방을 내줘야하는 상황이 됩니다. ㅋㅋ


소나무의 솔방울 모양인데

무슨 이야기가 있는데

제가 기억하질 못하네요.

로마 자체가

유적지 이네요.

오늘의 저녁 식사 장소 입니다.

아쉽지만 공연은 없네요.



흠 맛은 딱히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배고프니깐

아니면 식비도 여행에 포함이라 그냥 먹었습니다.

저 멀리 호주에서 온 커플입니다.

지금은 결혼 했네요.

누군가 나와서 

멋진 이탈리아 전통 가곡이라도

불러줬으면 좋겠네요.

동양 친구가 좀 신기한가 봅니다.

같이 사진 찍자고 해서 ㅎㅎ